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대표 이재한, 이하 제이시스)이 오는 7월, 고주파 의료장비 '덴서티(Density)'의 전속 모델 이영애와 함께한 신규 CF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새로 공개된 TV 영상에서 이영애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두 가지 고주파(모노폴라, 바이폴라)로 깊고 넓게 에너지를 전달하는 의료기기 '덴서티'를 감각적으로 소개하며 '욕심쟁이, 덴서티'라는 위트있는 광고문구로 피부 고민 중 어느 하나 포기할 수 없다는 것을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제이시스가 공개한 '덴서티'의 영상은 7월 1일부터 TV, 제이시스메디칼 공식 유튜브, 덴서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는 프리미엄 고주파 의료기기 '덴서티'와 이영애님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서 한단계 더 나아가, '피부고민을 하나라도 놓치지 않겠다는 욕심쟁이 컨셉'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하반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덴서티'는 6.78 MHz 고주파 전류를 피부에 전달해 피부전기저항으로 열을 발생시켜 조직을 응고시키는 범용전기수술기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