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코리아(대표 조준)가 인천 SSG 랜더스필드 광장 팬 페스트존 부스에서 지난 5~6일 양일간 진행된 2024 KBO 올스타전 장외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오피스디포 부스에 방문한 야구팬들을 위해 100% 당첨 룰렛 게임을 통해 미니선풍기, 쿨토시, 스케치북과 매직, 물티슈, 종이썬캡 등 야구 경기 관람에 유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증정했으며,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KBO 캐릭터가 그려진 에코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룰렛 1등 상품으로는 앞으로 오피스디포에서 만나볼 수 있는 KBO 티셔츠를 선보여, 당첨자가 원하는 와펜을 고르고 이를 현장에서 즉시 부착한 커스텀 티셔츠를 증정하여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오피스디포는 관계자는 “KBO 굿즈를 포함한 다양한 일상용품을 쇼핑하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서의 오피스디포 매장을 홍보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가했으며, 현재까지 KBO존 입점이 완료된 선릉역, 동여의도, 청계천점 이후에도 계속해서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특히 오피스디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KBO 공식 굿즈들을 개발하여, 야구장을 방문하지 않더라도 각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야구 굿즈들을 쇼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