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고객 친화' 앱 진화 나선다

유오성 기자

입력 2024-07-10 10:43  



케이뱅크는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개선을 목표로 앱 개편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포인트는 생활 속의 케이뱅크, 혁신 투자 허브 등 2가지다.

가장 큰 변화는 기존 알람 탭을 없애고 혜택 탭을 신설한 것이다. 혜택 탭은 고객의 앱 이용 패턴을 분석해 개인별 상황과 관심사에 맞는 케이뱅크의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최상단에 추천해준다. 또 케이뱅크 전체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혜택도 실시간 제공한다.

홈 화면은 직관적으로 바꾸고 고객이 내 맘대로 순서를 바꿀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 기존 상품 탭을 발견으로 변경하고 케이뱅크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별 이용 패턴을 반영해 보여준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생활 속에서 매일 케이뱅크만의 혜택을 발견할 수 있도록 앱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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