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이 육아 인플루언서와 함께 여름시즌 맞이 선케어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 시즌 맞이 선케어 제품을 필두로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돼 할인가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함께 할 인플루언서는 아이 둘 육아맘으로 예비&육아맘들에게 다양한 육아템을 소개하며 공감을 얻고 있는 위드마이엘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지난 5월 출시된 선케어 2종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받았으며 100% 징크자차로 피부에 순하고, 흡수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11가지 유해 성분 불검출 테스트는 물론, 26가지 알러지 유발 성분 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하였다.
선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베베숲 이지워시 UV 선로션’ (SPF30/PA+++)은 부드럽게 발리는 로션 타입으로 실내 활동이나 짧은 외출용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여린 아기 피부를 위해 고함량의 판테놀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베베숲 이지베리어 UV 선스틱’ (SPF 50+/PA++++)은 스틱형 타입으로 야외활동용에 적합하며 한 번만 발라도 오래가는 24시간 도포 지속 인체적용 테스트를 완료해 하루 종일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킨케어 다양한 라인업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위드마이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베숲 관계자는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위드마이엘의 여름휴가 시즌 선케어 사용 노하우 함께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베베숲 스킨케어 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