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킴미(KiMMi)가 8월 10일 첫 싱글앨범 “SOMETHING”을 발매한다.
킴미(KiMMi)는 이번 앨범을 전체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 편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킴미(KiMMi)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SOMETHING"은 일상의 지루함과 고단함에서 벗어나 사랑과 자기 발견을 통해 성장하고 성숙해가는 과정을 담은 곡으로, 작곡가 MinorMilo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혔다.
킴미(KiMMi)는 이번 앨범에 대해 "우리는 모두 시련과 고통의 순간을 겪는다. 그때마다 세상에 홀로 버려진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지만 갑자기 나타난 누군가가 우리의 손을 잡아줄 때, 또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때 세상은 전혀 다르게 보이기 시작하는데 저는 이러한 순간을 경험하며 변함없이 응원해주고 기다려준 팬들을 생각하며 이 곡을 만들었어요. 힘든 순간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 위한 노래이니 이 곡을 통해 조금이나마 마음의 평안을 찾고, 다시금 일어설 힘을 얻기를 바랍니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킴미(KiMMi)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은 8월9일 쇼케이스 무대에 이어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킴미(KiMMi)는 한국뿐만 아니라 베트남 현지 방송사 HTV, YANTV , YEAH1TV 등 15개 언론사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베트남에 많은 팬덤을 보유 중이다.
현재 솔로 앨범 발매 후 전세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