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는 8월 25일(일)까지 '전과목 수업보충자료 모두 보여 Dream(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T셀파는 다양한 수업보충자료로 활동 중심의 교수학습활동을 전개하는 선생님들을 위해 모든 과목에 걸쳐 영상, PPT, 게임 등 수업 자료를 제공해 왔다.
최근에는 수업 자료의 종류와 유형을 한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 'T셀파 수업보충자료 홍보페이지'를 오픈했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과목뿐만 아니라 음악, 미술, 체육, 실과 과목까지 전과목을 아우르는 T셀파 수업보충자료에 대한 특징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준비부터 평가에 이르는 수업 전 과정에 활용할 수 있는 자료를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음은 물론, 실제로 체험할 수 있는 맛보기 자료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더욱 많은 선생님에게 T셀파의 전학년·전과목 수업보충자료를 소개하고, 교실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수업보충자료를 파악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은 T셀파 초등 정회원 선생님이다. T셀파가 마련한 이벤트는 두 가지로 첫 번째는 홍보페이지에 소개된 과목별 수업보충자료를 살펴본 후 퍼즐판을 완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3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0원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필요한 수업자료를 제안하는 이벤트로, T셀파에서 보고
싶은 수업자료를 기재하면 된다. 참여한 선생님 중 5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T셀파는 선생님들의 수업 준비에 대한 고민을 덜기 위해 방대하고 다양한 수업보충자료를 제공해오고 있다. T셀파의 수업보충자료는 현장 콘텐츠 전문 교사가 제작한 것으로, 도입부터 평가까지 수업에 필요한 전학년·전과목 자료를 제공한다.
T셀파사업본부 김황 부문장은 "T셀파는 선생님들의 고민과 노고를 덜기 위해 국수사과영 주요 교과목부터 음미체실 예체능 과목까지 현직 콘텐츠 전문 교사의 노하우가 담긴 전과목 수업보충자료를 계속 제작해왔다"며, "15 개정 교육과정에 이어 22 개정도 전과목 수업보충자료를 지원할 예정이니 수업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