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입주 시공 서비스 헬로입주와 오프라인 입주주관사 더GO집이 협업해 일산푸르지오더센트럴 단지에 입주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존 입주주관사의 입주박람회와는 다른 서비스로 온라인 헬로입주 서비스에서 오프라인 입주박람회의 시공팀을 동일한 조건으로 만날 수 있다. 당연히 2~3일간 개최되는 오프라인 박람회와 달리 고객과 시공팀간 서비스 제공 기간이 늘어난다.
이런 식의 O2O서비스는 신축 입주 시장에서는 처음 기획 및 시도되는 것으로 업계의 관심도 높다. 입주박람회에 입장할 때 온라인 가입을 하게 되기 때문에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구매내역이 통합 관리되고 이사일의 변경 등이 발생했을 때 한꺼번에 관리되는 장점이 크기 때문이다.
헬로입주 운영사인 내일을사는사람들 측은 “기존의 입주 주관사들은 오프라인 박람회에서 시공팀을 소개하는 수준이었다면 이번 헬로입주와 더GO집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온오프라인 양쪽에서 시공팀을 관리하기 때문에 시공의 질도 높아질 것으로 보이며 매출 집계가 한 곳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서비스 이용자 입장에서는 모든 면에서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며 “헬로입주 서비스가 빠른 시간 내에 신축 입주 시공 시장의 판도를 바꿀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입주박람회는 일산호수공원 내 일산꽃박람회전시장 2홀에서 8월 10~11일 양일간 개최되며 입주는 9월 초에 시작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