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16일부터 오는 8월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을 알리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코렐 브랜드에서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논스틱 스테인리스 쿡웨어 신제품인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을 선보이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은 특허 받은 혁신 기술인 ‘나노 테크놀로지 기술’로 코팅 없이도 눌러 붙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50만번의 스크래치 테스트에도 끄떡없고 스테인리스 스틸 보다 3.5배 더 강력한 내구성으로 긁힘이나 벗겨짐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며, 공인 기관을 통해 PFOA 등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듀라나노 컬렉션으로 구현한 차별화된 기술력과 프리미엄 가치를 전하는데 중점을 뒀다. 티타늄과 지르코늄 등 신소재 기술로 더 강력하고 안전하게 진화한 제품력을 강조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미래의 대장간’이라는 이색 컨셉트로 꾸몄다. 기존 주방용품 팝업스토어에서는 접하기 힘든 철제 구조물과 네온 조명, 스톤 오브제 등을 활용해 차별화된 인테리어를 조성했다.
코렐 브랜드는 듀라나노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팝업 공간 곳곳에 특별한 코너를 마련하고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식존에서는 듀라나노 제품으로 전문 셰프가 요리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고, 쿠킹존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계란후라이를 조리하며 기존 스테인리스 프라이팬과 듀라나노 프라이팬 제품력을 비교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한정 특가로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 현장 구매자에 한하여 손잡이에 나만의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레션’은 신소재부터 혁신 기술까지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구현한 프리미엄 쿡웨어 라인으로 출시 후 완판 기록을 이어가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고객분들께서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코렐 브랜드와 듀라나노 제품을 더 깊이 있게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렐 브랜드는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팝업스토어 운영을 시작으로 8월 중 신세계백화점 광주점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의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