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는 렉라자의 FDA 승인 기대감이 일부 주가에 선반영되었다고 인식하고 있지만, FDA 승인 이후 추가적인 상승 여력이 남아있다고 봅니다. 비소세포폐암 치료제인 렉라자와 얀센의 리브리반트가 병용요법으로 FDA 승인을 받은 것은 미국 시장뿐만 아니라 유럽과 다른 국가로의 기술 이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유한양행의 영업이익 가치와 렉라자에 대한 추가적인 가치를 통해 기업 가치가 시장에서 약 10조에 이를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주가의 변동성은 시장의 영향을 일부 받은 것으로 보이며, 장 초반 16%까지 상승한 후 상승 폭을 많이 반납했습니다. 이는 단기적으로 차익실현 매물이 나왔을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그런데도, 전문가는 유한양행의 주가가 추가적인 상승이 가능한 구간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특히 9월에는 렉라자의 성분명인 레이저티닙에 대한 추가적인 결과 발표가 예정되어 있으며, 세계 폐암학회와 유럽 종양학회에서 발표도 기대되고 있습니다.
오늘의 주가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유한양행의 추가적인 상승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은 여전히 높습니다. 투자자들은 앞으로의 발표와 시장 반응에 주목하며, 유한양행의 향후 행보를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AI의 도움을 받아 작성된 기사입니다. 정확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