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는 '바나나맛 우유' 모델 신유빈과 함께한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2004년생인 신유빈이 2004년 당시 바나나맛우유 광고를 패러디하는 콘셉트이다.
신유빈이 훈련을 마친 후 냉장고를 여는 순간 가득 찬 바나나맛우유가 쏟아지는 장면은 당시 광고를 기억하는 소비자의 추억을 불러 일으킨다. 20년 전 광고 노래를 신유빈이 직접 불러 몰입도를 높였다.
광고에는 바나나맛우유 제품을 활용해 신유빈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구사한 바나나 플릭 기술과 파리 올림픽에서 보여준 메달 세리머니를 유쾌하게 담았다.
이번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SNS 등 다양한 채널에 공개된다. 광고를 시청한 후 감상평을 유튜브에 댓글로 남기면 신유빈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운동복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1974년 출시된 바나나맛우유는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했다.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최근 '단지, 용기'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익숙한 광고에 모델 신유빈의 신선한 유쾌함을 더했다"며 "앞으로 신유빈과 함께하는 바나나맛우유를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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