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나르왈(Narwal)’이 9월 2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 한가위 빅세일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르왈은 플래그십 모델 '프레오 X 울트라'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며, 입문용 로봇청소기로 알려진 '프레오 X 플러스'와 세롭게 런칭한 올인원 아쿠아 청소기 'S20 Pro'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나르왈은 ‘프레오 X 울트라’ 구매자 전원에게 직배수키트 혹은 악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직배수 키트 설치 지원 서비스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올인원 아쿠아 청소기 ‘S2O Pro’의 구매자 전원에게 메인 헤드 브러시 증정과 리뷰 작성 시 필터와 더스트백까지 증정한다고 전했다.
한편, 나르왈의 '프레오 X 울트라'는 지난해 11월 배우 임시완을 엠버서더로 발탁하며 완판 기록을 세워오고 있다.
나르왈의 ‘프레오 X 울트라’는 작년 11월 엠버서더 임시완 배우 발탁과 동시에 런칭하여 완판 기록을 세워오고 있다. 로봇청소기의 난제를 해결했다고 평가받는 엉킴 없는 '제로 탱글 롤러 브러시'와 직배수 키트 런칭 및 설치 지원 서비스로 주목 받기도 했다.
나르왈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나르왈의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해드리려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