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신규 기업PR TV광고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슬로건인 '약속대로 이루어지길'은 도로명 주소에서 착안하여 '길'을 모티브로 기획됐으며, 브랜드 에센스인 '약속'과 함께 고객의 안전·건강·사랑의 염원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광고는 DB손해보험의 전속모델인 임윤아 배우가 등장하며 시작된다. 모델의 안내에 따라 카메라 앵글이 이동하며, 다양한 상황의 길이 연결되고 고객의 일상 속 교통 안전과 생활건강, 가족 사랑의 염원을 담은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광고 슬로건이 등장한다.
TV광고에서 노출되는 운전자, 운동 커플, 반려견 가족의 상황은 디지털 콘텐츠로도 확장해 유튜브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 영상에는 운전자와 보행자의 안전을 바라는 안전하길 '참좋은운전자보험', 연인·가족의 건강을 바라는 건강하길 '나에게 맞춘 간편건강보험',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누리기 위한 사랑하길 '펫블리 반려견보험' 등 DB손해보험의 주요상품을 홍보한다.
DB손해보험은 "이번 TV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건강, 가족사랑을 위해 노력하는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가 꾸준히 전파되고, 더불어 소비자들이 바라는 약속대로 이루어지는 건강한 사회가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