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듀얼과 패디 파워의 소유주인 플러터는 현재 1위 사업자인 미국에서의 전략과 유사하게 베트나시알을 기존 베트페어 브라질 브랜드와 합병하고 시장 점유율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막대한 투자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축구에 열광하는 브라질에서는 2018년에 스포츠 베팅이 합법화되었지만 2025년 초에야 전면적으로 규제될 예정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베트페어, 베트365, 베타노 등 수십 개의 베팅 브랜드가 브라질에서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스포츠 베팅 시장에서 12%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4위 업체는 HSBC다.
2024년에는 벳페어 브라질의 3배가 넘는 약 2억 6,500만 달러의 매출과 2024년에는 약 3,400만 달러의 핵심 이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플러터는 말했다.
한국경제TV 글로벌콘텐츠부 엄수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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