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디앤아이한라(주)가 김해시 삼문동 일원에 시공하는 ‘김해 대청천 에피트’가 주목 받고 있다.
단지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9층 규모로, 4개동 총 423세대 중 131세대를 일반 분양한다. 공급면적은 59A, 75A, 75B, 84A, 84B, 84C타입으로 인기가 많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가 위치한 곳은 생활 인프라가 밀집된 지역으로 대청천 다리를 건너지 않고도 식당가와 쇼핑 시설, 은행, 영화관, 관공서, 문화시설, 병원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자차를 이용할 경우 약 8분 거리에 장유 롯데 아울렛과 김해 롯데 워터파크 등이 위치해 쇼핑과 문화 및 여가생활 등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인근에는 삼문초등학교와 대청중, 대청고, 김해외고 등의 교육시설이 위치하고 있어 교육환경에 민감한 수요층들이 주목하고 있다. 또한, 부전-마산 복선전철이 개통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부산이나 마산으로 이동이 편리해질 전망이며 장유IC, 서김해IC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자차를 이용한 광역이동도 편리하다.
한편, ‘김해 대청천 에피트’는 부동산 비규제 지역으로 실거주 의무나 재당첨 제한 등의 제약이 없으며, 청약 당첨 이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여 실거주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큰 부담이 없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