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커머스부문인 CJ온스타일은 다음 달부터 화장품 입점 업체의 미국 아마존 진출을 돕는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CJ온스타일과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아마존 진출을 원하는 CJ온스타일 파트너사는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의 전담 매니저를 일대일로 배정받아 약 1년간의 맞춤형 컨설팅 등 집중 육성 과정을 거친다.
올해는 스타일링 기기 브랜드 글램팜, 식물성 보습케어 브랜드 넛세린 등 13개가 참여하며 내년에는 지원 브랜드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광고와 마케팅 지원을 위해 지난 6월 아마존 광고 기술 분야 파트너인 펄스애드에 전략적 투자 및 팁스(TIPS·창업지원 프로그램) 컨설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신진 뷰티(화장품) 브랜드를 발굴해 국내를 넘어 해외 무대에서 새로운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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