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밴드 콜드플레이가 열 번째 정규 음반으로 팬들과 만난다.
음반사 워너뮤직코리아는 콜드플레이가 4일 정규 앨범 '문 뮤직'(Moon Music)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문 뮤직'은 콜드플레이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굿 필링스'(GOOD FEELiNGS), 주피터(JUPiTER)를 비롯해 총 10곡을 담고 있다.
8월 아이튠즈 차트 1위를 기록한 '위 프레이'(WE PRAY),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2개 부문 후보로 오른 '필스라이크아임폴링인러브'(feelslikeimfallinginlove)도 앨범에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소재 LP와 CD로 제작되어 관심을 받기도 했다.
콜드플레이는 이날 오후 8시 신보 발매를 기념해 뚝섬 한강공원에서 '서울달 X 문 뮤직 드론 라이트쇼'를 진행한다.
서울특별시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드론 1천 대가 서울 밤하늘을 수놓는 광경을 목격할 수 있다. 콜드플레이는 행사를 위해 앨범 발매 전 음원을 사전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밤 11시에는 라스베이거스 노래방에서 촬영한 수록곡 '올 마이 러브'(All My Love)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내년 4월 16·18·19·22·24·25일에는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8년 만에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