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라소테라피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그로우어스(GROWUS)가 지난 20일 신제품 ‘데미지 테라피 헤어 밀크’를 선보였다.
데미지 테라피 헤어 밀크는 수분을 가득 머금은 부드러운 밀크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머릿결을 차분하게 정돈해 주는 제품이다. 8종 히알루론산, 키토산 성분이 건조한 모발의 겉과 속에 수분을 채우고 코팅 막을 형성하여 매끄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특히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헤어 에센스 특유의 떡짐 없이 덧바를수록 결이 살아나는 것이 특징이다.
그로우어스의 베스트셀러 ‘데미지 테라피 라인’은 극손상모를 위한 헤어 케어 라인으로, 미네랄이 풍부한 진주 추출물과 해조류 추출물 등이 함유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24년 샴푸, 헤어 크림 트리트먼트, 노워시 트리트먼트까지 연이어 올리브영 1위 랭킹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그로우어스 관계자는 “기존 데미지 라인의 후발주자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새로운 제형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올리브영 단독 1+1 더블 기획 세트 출시를 기점으로 다양한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제품 데미지 테라피 헤어 밀크는 20일 그로우어스 공식 홈페이지에 단독 선런칭되었으며, 이후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