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특장 전문 ㈜씨엔모터스가 카니발 하이루프를 시공해 하이리무진 카니발 출고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 받는다.
카니발 하이브리드 연비 이후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씨엔모터스는 차량의 인승부터 등급, 엔진, 실내구조, 색상, 패턴디자인 등을 고객 취향에 맞게 구현해 출고하고 있다. 제공하는 가솔린, 디젤 모델은 3~4개월, 하이브리드의 경우 출고기간이 6~7개월 소요된다. 특히, 차량을 미리 만들어 놓고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구입 목적과 용도에 맞춰 1:1 인디비주얼 오더로 차량을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CN모터스의 인디비주얼 오더는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들어가는 시스템으로 단순한 이동 수단의 의미를 넘어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차량을 소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자체 AS 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차량 인도 후 문제가 발생할 시, 곧바로 수리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차량 구입부터 사후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씨엔모터스는 ‘CN통합제어시스템’을 개발해 새로운 기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러한 기존에 차량 내부의 시트, TV 조절, 후석 조명, 도어 설정, 앱리스트 기능을 통합해 제어가 가능하게 했으며, 더불어 A/S센터 안내, 전시장 안내, 자사 포인트몰 홈페이지 등을 바로 연결이 가능하게 했다.
기존에는 차량 내부의 시트 조절, TV 조절, 후석 조명, 도어 설정, 앱리스트 기능을 통합하여 제어가 가능했다. 현재는 이 기능들과 더불어 A/S센터 안내, 전시장 안내, 자사 포인트몰 홈페이지 등 바로 연결이 가능하게 되었다.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는 슬로건에 맞게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하고 있다”며 “주기적인 품질안전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