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텍코리아는 3분기에 매출액 840억 원, 영업이익 122억 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전년 대비 영업이익에서 약 30%의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화장품 용기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펌텍코리아는 매출액의 거의 97% 이상을 화장품 용기에서 창출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브랜드사와 인디 브랜드의 증가세, 그리고 OEM 업체들의 활동 확대로 인해 펌텍코리아의 실적과 수주량도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최근 인디 브랜드들의 빠른 성장과 트렌디한 제품 개발 능력을 통해 고객군을 확보하고 있는 펌텍코리아는 화장품 용기의 짧은 라이프 사이클을 기회로 삼아 빠르게 실적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년 7월 완공을 목표로 하는 사공장 증설을 준비 중이며, 이를 통해 내년 연결 매출액이 3,700억 원까지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는 올해 대비 10% 이상의 실적 증가세를 의미합니다.
화장품 섹터가 현재 조정기를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펌텍코리아는 용기업체로서의 독점적인 영향력을 바탕으로 화장품 섹터의 빠른 반등 시 충분한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이에 따라 펌텍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AI의 도움을 받아 작성된 기사입니다. 정확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