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산업간 협업 가능성 확인
협회,11년간 중소기업의 브랜드 확장 지원
종근당건강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강기능식품 생산 시설을 둘러보며, 대한민국 건강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의 최첨단 기술력을 직접 체험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는 다양한 스포츠 시설과 기구를 체험하며, 국내 스포츠 산업의 현황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은 "이번 산업 시찰을 통해 건강과 스포츠 분야의 핵심 기술과 비전을 공유하며, 다양한 산업 간의 협업 가능성을 확인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협회는 회원사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다양한 산업 분야 간의 교류를 활성화하여 대한민국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협회는 지난 11년간 대한민국 브랜드 경영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최근에는 ESG 경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글로벌미래브랜드ESG최고경영자과정(BESG)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한국경제TV 사업2부 정성식 PD
ssjeong@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