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대란' 스타벅스 플래너, 디지털도 출시

입력 2024-11-11 09:23  



스타벅스 코리아가 플래너를 출시한 지 22년 만에 디지털 플래너를 내놓는다고 11일 밝혔다.

디지털 플래너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적립 행사인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해 실물 플래너를 받아야 한다.

특정 음료 3잔을 포함한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으면 플래너와 달력, 램프 등 증정품 중 하나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중에서 실물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은 스타벅스 앱으로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필기 앱인 '굿노트'를 설치할 수 있다. 굿노트 앱에 접속해 스타벅스와 굿노트가 협업 제작한 디지털 플래너를 사용하는 방식이다.

디지털 플래너 표지는 3종 중에 고를 수 있다. 플래너는 월별·주별로 일정 관리를 할 수 있는 면과 아무런 규격이 없는 면, 새해 계획을 정리할 수 있는 면 등으로 구성됐다.

월별 일정 관리 면은 구글 캘린더 앱과도 연동된다.

iOS 기기 이용자는 디지털 플래너를 꾸밀 수 있는 이모티콘과 메모지 등으로 구성된 스티커 북도 이용할 수 있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박근아  기자

 twilight1093@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