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라이프앤진-애드위즈, 디지털 광고 회사 출범 위한 컨소시엄 계약 체결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24-11-12 17:06   수정 2024-11-12 17:39


KGC라이프앤진(대표 정철)이 디지털 데이터 광고 분석 기술 및 AI 기술을 결합해 디지털에 특화된 광고 회사를 출범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디지털 퍼포먼스 데이터 광고 컨설팅 회사인 (주)애드위즈(대표 박정용)와 컨소시엄 계약을 맺었다.

양사는 디지털 데이터 퍼포먼스 마케팅에 차별화를 두기로 하고 AI 데이터 분석 기반의 광고 관리 시스템인 '데이터 엔진(Data Engine)'을 구축해 공동 운영하기로 약속했다.

애드위즈 박정용 대표는 "전반적인 광고 성과는 해를 거듭할수록 떨어지고 있는 추세다. 구글, 메타, 애플 등 글로벌 기업들이 내놓는 정책 변경으로 인해 데이터 마케팅이 한정적인 '쿠키 리스 시대'가 점차 다가오고 있다"며 "이를 탄력적으로 대비하기 위해선 '데이터 엔진' 솔루션이 필요하다. 진보된 기술력이 탑재된 광고 분석 데이터 시스템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