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15일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장애인 복지시설 장주기요셉의집에 프리미엄 유니트체어 ‘NEO CHAIR M5’를 기부했다.
나눔과 봉사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네오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치과 진료환경 개선과 의료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원주시 치과의사들의 치과 의료 봉사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계획했다고 밝혔다.
장주기요셉의집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네오 허영구 대표 및 임직원과 사랑의 이동진료 회장, 원주시 이동진료 치과의사, 장주기요셉의집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영경 회장(사랑의 이동진료)과 김진상 원장(장주기요셉의집)은 “네오의 M5 체어 기증이 정말 큰 선물이 되었다”며 "그동안 함께 해 준 봉사자들과 체어를 기증한 네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네오 관계자는 “네오체어 M5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최고급 가죽시트가 적용되어 환자가 진료받을 때 매우 편하다. 이번 기부를 통해 장애인분들이 더욱 개선된 치과 진료 환경에서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네오는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는 매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기탁금을 원주시의 저소득 이웃에게 전달하는 1004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장학금 전달, 원주시 장애인예술단 창단, 노사상생일자리 협약 체결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