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회전초밥 전문점 미카도스시가 2024년 연말을 맞아 고객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시 돌아온 도전! 나 혼자 100접시’라는 타이틀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성취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도전 성공자 수만큼 기부금을 전달하는 행사로 주목 받고 있다. 이른바 성공한 도전자 한 명 당 100만 원씩 불우이웃돕기 기부로 따뜻한 연말연시 분위기 조성을 시작하는 이벤트이다.
‘다시 돌아온 도전! 나 혼자 100접시’는 2022년에도 성황리에 진행되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이를 업그레이드하여, 도전 시간을 기존보다 늘린 90분 안에 초밥 100접시를 달성하면 상금 100만 원과 식사비 면제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성공한 도전자 한 명당 100만 원씩 기부하는 방식으로, 도전 성공 여부가 기부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더욱 큰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5일부터 2025년 1월 13일까지 50일간 전국 미카도스시 매장에서 진행되며, 최대 25명의 성공자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목표 인원 달성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울러 참가자는 성공 여부와 관계없이 도전 과정을 개인 SNS 계정에 인증샷으로 남기거나, 50접시 이상 도전 후 영상을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미카도스시 식사권을 받을 기회도 제공된다. 이 혜택은 최대 200명에게 주어질 예정이다.
회전초밥 전문점 미카도스시를 운영하는 ㈜올바른에프앤비의 이용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동시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도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된 특별한 이벤트”라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품질 높은 초밥 메뉴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카도스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