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대표이사 김철)의 하이퍼액티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Snp'가 사격 선수 김예지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히며 함께한 신제품 ‘모공킬러’ 화보를 선보였다. 최근 세계적인 주목을 받으며 ‘스타 반열’에 오른 김예지의 강렬한 이미지를 활용한 ‘킬러’ 컨셉으로 브랜드 주력 제품의 긍정적인 효과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먼저 김예지 선수가 함께 하게 된 이번 Snp 신제품은 '모공 킬러 리얼 히알샷&수분세럼 2종'이다. '히알루로닉 포어 리파인 리얼샷(애칭 모공킬러 리얼 히알샷)'과 '히알루로닉 포어 리파인 코렉팅 세럼(애칭 모공킬러 리얼 수분세럼)'으로 구성된 이 라인은 모공과 피지, 수분 관리에 초점을 맞춘 제품들로 모공 킬러 애칭에 걸 맞게 모공 수, 면적, 깊이 개선 임상을 통해 모공 케어 효과를 입증 받았다.
특히 '리얼 히알샷' 제품은 국내 최초로 눈에 보이는 히알루론산 샷을 적용하여 각질과 모공을 부드럽게 관리한다. '리얼 수분세럼'은 히알샷 사용 후 모공에 보습을 채워주는 기능을 갖춰 더욱 깊이 있는 수분 관리와 모공 수축, 탄력 케어를 돕는다. Snp 하이퍼앱티브 랩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 ‘Hibiscus Syriacus’를 함유해 피부에 마르지 않은 수분 보습을 부여 하는 것도 특징이다.
김예지가 함께한 또 다른 주요 제품은 '잡티킬러 글루타치온 패치' 이다. 잡티킬러 글루타치온 패치는 고순도 글루타치온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다크서클과 잡티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특히 눈에 보이는 잡티, 기미 개선, 피부톤 균일도 개선 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Snp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는 김예지 선수만의 카리스마와 트렌디한 '킬러' 컨셉이 제품의 강력한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고 본다”며, “앞으로 김예지 선수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비자들이 이번 협업을 신선하고 재미있게 받아들였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예지가 함께한 Snp 제품들은 Snp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제품 ‘모공킬러’ 런칭을 기념하여 공식몰에서는 ‘모공 킬러, 리얼 히알샷 0원 체험단’을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제품의 효과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위해 앞으로도 Snp 공식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체험단과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