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네이비플레이트의 중앙닭강정이 2024년 국민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닭강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민브랜드대상 수상 브랜드는 소비자와 전문가의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되며, 이번 시상식에는 대한민국 경제와 문화 분야 각계각층의 인사가 한자리에 모여 진행됐다.
더네이비플레이트는 1970년도부터 속초 중앙시장에서 시작하여 3대째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닭강정 브랜드 ‘중앙닭강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금융권 출신인 손희용 대표 취임 이후 브랜드 리뉴얼, 새벽배송 전용상품 및 유통기술 개발, IP사업 등 다양하고 혁신적인 도전과 투자를 통해 국내 대표 닭강정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더네이비플레이트’는 2019년 국내 다양한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당일 생산한 신선 닭강정(중앙닭강정) 제품을 유통할 수 있는 기술경쟁력 및 기술사업역량을 인증받은 바 있으며, 2019년부터 대기업과의 계약체결 및 거래확장 등의 실적을 바탕으로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자세로 가파르게 성장 중인 기업이다.
또한 2020년 국내 최초로 닭 ‘안심’ 부위로만 된 닭강정 제품을 개발하면서 제품 본연의 맛은 유지함과 동시에 기존 가슴살 제품 대비 부드럽고 촉촉한 닭강정 식감을 구현하면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24년 올해에는 ‘우리동네 닭강정 맛집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이자 맛으로 승부를 보고자 프랜차이즈가 아니라 하남미사직영점, 강남직영점 등 직영점 체제로 전국 직영사업을 확장하기 시작하였다.
(주)더네이비플레이트 손희용 대표는 “중앙닭강정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늘 변치 않는 맛과 정성으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K-FOOD 열기에 맞춰 국내 대표 닭강정 브랜드 ‘중앙닭강정’을 전 세계인들에게도 선보이고 싶다”라는 당찬 포부의 메세지를 전했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