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INSUREANCE'…"모두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 담아"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AIA생명은 올해로 한국진출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 'BEYOND INSUREANCE'(보험, 그 이상을 넘어)를 24일 공개했다.
한국 국민 모두의 행복과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슬로건에 담았다고 AIA생명 측은 설명했다.
또한 새롭게 공개한 로고는 부드러운 타원형 바탕에 역동적인 모습으로 비상하는 붉은 별을 형상화했다.
기존의 틀에 박힌 보험에 유연성을 더해 보험의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차원의 상품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AIA는 이런 의지를 바탕으로 올해 업계 최초로 '바이탈리티'라는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회원 스스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지식과 방법을 제시해주고서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주는 AIA생명만의 프로그램이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국내시장에서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의 재무적 안정성과 편의성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책임질 것"이라며 "혁신적인 상품과 진화된 서비스를 출시하며 고객만을 바라보고 가겠다는 AIA의 약속은 변함없이 지켜질 것"이라고 말했다.
AIA생명은 90년 이상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성장한 보험그룹 AIA의 한국지점으로 1987년에 설립됐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