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연합뉴스) 류일형 기자 = 횡성축협은 9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7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NCDB)' 한우유통판매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횡성축협한우는 브랜드 리더십, 소비자중심 브랜드 경영체계, 소비자불만 관리프로세스,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등의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국내 최고의 소비자 인지도를 확보한 횡성축협한우는 지난해 하반기 홍콩 수출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킴으로써 명실공히 대한민국 한우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횡성축협 엄경익 조합장은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2017년에도 소비자중심, 소비자를 감동하게 할 수 있는 한우를 통해 기업과 소비자가 윈윈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yu625@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