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제과학원)은 경기도우수상품전시관에 입점할 기업 10개사를 모집한다.
경제과학원 1층 로비에 있는 전시관은 88.06㎡ 규모에 전시 부스 48개를 갖추고 있으며, 각 부스에는 홍보용 모니터가 설치돼 있어 도내 중소기업의 제품과 기업을 알릴 수 있는 곳이다.
또 경제과학원이 자리한 광교테크노밸리는 크고 작은 국내외 행사들이 줄을 잇고 있어 연평균 수십만 명의 방문객이 찾아와 홍보 파급효과도 크다.
전시관 입점 기간은 6개월로 연장 신청이 가능하고, 관리비는 총 44만원이다.
경제과학원 입주기업과 경기중소기업 대상 기업,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등 경기도 인증기업은 관리비를 50일 할인 받을 수 있다.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은 이지비즈 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입점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하고 나서 이메일(jy610@gbsa.or.kr)이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전시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제과학원 전시팀(☎031-259-61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시관에 입점한 알칼리이온수기 제조업체 라이프코어인스트루먼트㈜는 지난해 경제과학원을 방문한 필리핀 경제사절단의 관심을 받아 현재 약 4만달러 가량의 수출 계약 상담을 진행하고 있고, 에코전기온돌 제조업체인 ㈜삼명테크는 러시아 바이어와 3만5천달러의 수출 실적을 거뒀다.
hedgeho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