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송광호 기자 = SC제일은행은 제25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시즌 5' 캠페인 영상'으로 온라인 부문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착한도서관프로젝트 시즌5 캠페인 영상은 SC제일은행이 2011년부터 매년 진행 중인 대국민 목소리 기부 프로젝트 '착한도서관프로젝트'에 참여할 목소리 기부자를 온라인상에서 모집하기 위해 제작된 영상이다.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 주최로 1993년부터 시작해 올해 25회를 맞이했으며 광고 전문가, 소비자 심사단 등의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buff27@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