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dhouse, 세계 최대의 독자적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 업체로 등극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상하이 2017년 4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2016년 총수익 $4.23억(28억 RMB)을 기록한 Madhouse Inc.는 세계 최대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업체로 성장한 선구적 기업이다.
2006년 1월 1일에 설립된 Madhouse는 오직 모바일에만 집중하는 최초의 광고업체 중 하나다. 중국에서 시작한 Madhouse는 2012년 인도 시장에서 사업을 시작하면서 국제화를 단행했다. 현재 Madhouse는 인도에서 가장 큰 모바일 광고업체다.
Madhouse Inc.는 모바일 사업에서 계획에 따른 구매 진화를 도모하는 동시에, 광고주에게 최고의 모바일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2014년에는 원스톱 모바일 광고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을 선보이고, 브랜드 광고주, 앱 마케터, 전자상거래 광고주 및 모바일 프블리셔에 더욱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PremiumMad는 브랜드 광고주에게 최상의 광고 목록과 네이티브 광고를 제공하는 모바일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이다. PremiumMad는 70개 이상의 인기 앱에 통합돼 광고 목록 품질을 보장하고, 브랜드 안전성을 높인다.
앱 마케터와 전자상거래 광고주를 위한 플랫폼인 PerforMad는 Madhouse의 올인원 ROI 기반 최적화 플랫폼으로, 페이스북, 구글 플랫폼 및 기타 선별된 최고의 SSP에 통합됐다. PerforMad는 광고주에게 원스톱 모바일 광고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맞춤 설계된 플랫폼이다.
2017년 Madhouse Inc.는 자사 서비스를 확장하고, 광고주에게 더욱 견고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OTT TV 광고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Madhouse의 설립자 겸 CEO인 Joshua Maa는 MMA China를 공동 설립했으며, 5년 연속 모바일 광고표준 및 측정지침위원회 의장으로 선출됐다. 그는 모바일 광고표준과 측정지침을 확립하고, 이 표준과 지침의 준수를 도모하고자 업계 전반에 걸쳐 파트너들과 밀접하게 협력했다.
Joshua 대표는 “모바일 광고 산업은 지난 11년 동안 성장하고 진화했다”며 “자사는 모바일 광고 사업에 대한 열정과 집념을 언제까지나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자사는 향후 10년 동안 중국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시장을 주도하고, 더 많은 성과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Madhouse Inc.가 더욱 발전된 에코시스템에 기여하기 위해 광고주, 대행사, 수요측 플랫폼, 제삼자 측정, 데이터 업체, 미디어 및 공급측 플랫폼 등과 꾸준히 협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Madhouse Inc. 소개
2006년에 설립된 Madhouse는 굴지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및 서비스 기업이다. 전적으로 모바일 데이터 중심 프로그래매틱에만 집중하는 Madhouse는 고객을 위해 모바일 마케팅 투자를 최적화하는데 목표를 둔다. Madhouse는 중국 내에서 브랜드 광고주들이 광고 대상을 참여시키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구매 의도를 증진시키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도록 지원하는 것은 물론, 모바일 앱 마케터들이 세계적으로 양질의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Madhouse는 2012년 인도에 진출했다.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Madhouse는 인도 시장 최대의 모바일 광고 업체가 됐다. Madhouse는 중국과 인도에서 260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6개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 Madhouse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