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Hotmob, 안전 우선하는 DSP ALCANZAR 출시

입력 2017-04-20 15:19  

[PRNewswire] Hotmob, 안전 우선하는 DSP ALCANZAR 출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홍콩 2017년 4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Hotmob이 품질, 브랜드 안전 및 투명성에 중점을 두며, 안전을 우선하는 DSP(demand side platform)를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유튜브에서 안전하지 않은 콘텐츠 옆에 디스플레이와 영상 광고가 나온다는 최신 보도에 따라, 주요 브랜드와 매체 구매 대행사는 구글의 계획적 솔루션에 배정하던 광고 예산을 중단하기 시작했다. 이와 같은 브랜드 안전성에 관한 염려를 파악한 Hotmob은 광고주에 맞춤한 브랜드 보호 전략을 제공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할 안전 중심의 수요측 플랫폼을 출시한다.



Hotmob CEO Johnny Wong은 “고급 디지털 광고를 관리하고 서비스해온 경력이 10년이 넘는 자사는 브랜드와 광고주에 있어 브랜드 안전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다”면서 “자사의 DSP를 통해 안전한 환경에서 광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엄선한 앱과 웹사이트로 작성한 화이트리스트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Hotmob은 품질 목록에 초점을 맞춘 자사의 독자적인 안전 중심의 DSP인 ALCANZAR를 개발했다. 이는 퍼블리셔의 콘텐츠가 브랜드별로 구체적인 수요를 충족시키는지 측정하는 부문 필터와 콘텐츠 매개변수를 적용함으로써 브랜드를 보호하고 있다. 또한, 입찰 전후 스크리닝을 적용함으로써 광고주들이 URL이나 사이트 섹션을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안전성 제어를 개선하고 있다. 그 결과 광고가 게재되는 동안 투명성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



ALCANZAR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스마트 입찰 알고리듬과 가격 최적화를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광고 인벤토리를 구매한다는 것이다. 즉, 오직 필요한 광고 노출만을 최상의 가격에 구매하는 것이다. DSP 플랫폼은 앱과 웹사이트에 있는 수백만 개의 광고 인벤토리를 분석하기 위해 인공 지능 기술로 구동되는 맥락 순위를 채택하며, 브랜드 제품이나 서비스와 가장 연관성이 큰 광고를 결정한다.



광고주는 구글, 유튜브, Smaato, Pinyou 등 세계 주요 광고 거래소에서 여러 인벤토리 소스로부터 매일 100억 건이 넘는 광고 슬롯(ad slot)에 접근할 수 있다. 온라인 디스플레이, 영상 및 모바일 광고 인벤토리는 CPM 구매가 가능하고, 광고 형식은 IAB와 국제 표준을 준수한다. 그 결과 대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 수 있는 범위가 최대한 확장된다.



Hotmob 소개

Hotmob은 실적 기반의 고급 모바일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하이브리드 모바일 광고 시장을 운영하는 굴지의 모바일 마케팅 기업이다. Hotmob의 모바일 광고 솔루션은 아시아 내 기업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독자적인 광고 기술과 견고한 광고 지원 플랫폼으로 촉진된다.



문의처:

Diana Kwok

+852-3728-2406

diana.kwok@hot-mob.com



로고 - http://photos.prnasia.com/prnh/20160426/8521602685LOGO



출처: Hotmob Limited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