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쌍용자동차가 G4 렉스턴 출시와 함께 신차와 관련한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는 마이크로사이트 'GHOST'(고스트, symcghost.com)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고스트는 다양한 신차 소식을 전달하는 'G4 렉스턴 뉴스', G4 렉스턴 개발 담당자들이 직접 전하는 '개발자 인터뷰',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영상으로 전달하는 'G4 렉스턴 테스트', 오리지널 렉스턴을 비롯해 차주들이 운행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렉스턴을 말하다' 등의 메뉴로 구성된다.
일반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기기 종류와 관계없이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개발됐다.
쌍용차는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는 물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스트를 홍보할 계획이다.
또 오토매니저(영업직 사원)들이 제품 정보를 얻고 영업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판매 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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