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SI그룹,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상위 10%에 랭킹

입력 2017-06-07 09:1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PRNewswire] SI그룹,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상위 10%에 랭킹

-- 세계 환경의 날에 에코바디스(EcoVadis)에서 2년 연속 실버 어워드 수상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스키넥터스, 뉴욕 2017년 6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화학 중간재, 특수 레진,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개발사이자 제조사인 SI그룹(SI Group[http://www.siigroup.com/ ])은 글로벌 공급망에 대한 지속 가능성 등급을 제공하는 국제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로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2년 연속 실버 등급을 받았다는 소식이다. 에코바디스는 3만 개 이상의 전 세계 기업들을 평가했으며 SI그룹은 상위 10%에 랭킹되었다.



에코바디스의 CST(기업의 사회적 책임) 심사는 150개 구매 카테고리와 110개 국가 전반에 걸쳐 공급업체들의 환경, 윤리, 사회적 프랙티스들을 평가한다. 에코바디스의 방법론은 환경, 공정한 노동 관행, 윤리와 공정한 비즈니스 프랙티스, 공급망 4가지 주제들에 대해서 21개의 개별 기준들을 다룬다. 해당 방법론은 150 지출 범주들과 140개 국가를 포괄하는 ISO 26000, UN 글로벌 콤팩트(United Nations Global Compact),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를 포함하는 국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표준들을 기반으로 구축되었다. 더 상세한 정보는 에코바디스 웹페이지(www.ecovadis.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좋은 일을 잘하는 것은 사업철학이자 도덕적 필수요건이다" 면서 "민간 부문이 전 세계 도전과제들을 해결하는 데 기여해야 한다고 전심으로 믿으며, 이는 SI그룹의 가치관과 부합하는 가치관을 가진 책임있는 공급업체들과 탄탄한 관계를 맺는 것을 포함한다. 2년 연속 이렇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이러한 성과는 글로벌 규모의 공급망 스튜어드십에 대한 SI그룹의 강력한 의지와 노력을 증명한다"고 SI그룹의 사장(President)이자 CEO인 프랭크 보지크(Frank Bozich)는 전했다.



에코바디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SI그룹은 미국 화학 협회의 제품 책임주의(American Chemistry Council's Responsible Care(R)) 프로그램 회원으로 25년 이상 활동해오고 있다. 제품 책임주의(Responsible Care(R))는 업계를 더욱 안전하고 보다 지속가능한 미래로 이끌어 나가고자 직원과 공동체 그리고 환경의 안전과 보건성 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전 세계적인 수준의 환경, 건강, 안전, 보안 성능 계획이다.



세계 환경의 날(World Environment Day)에 대해

세계 환경의 날은 환경보호를 위한 전 세계의 인식과 행동을 장려하는 유엔(UN)의 가장 중요한 날로 꼽힌다. 1974년 시작, 100여 개국들에서 널리 알려진 공공 봉사 활동을 위한 글로벌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더 상세한 정보는 해당 웹페이지(http://www.worldenvironmentday.global/)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SI그룹(SI Group)에 대해

SI그룹은 무수한 산업 및 소비재품의 품질과 성능을 좌우하는 화학 중간재, 특수 레진과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조하는 유수의 글로벌 기업이다. 1906년에 설립, 뉴욕주 스케넥터디에 본사를 두고 있는 SI그룹은 전 세계에 2,8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가족 소유의 기업이다. SI그룹은 5개 대륙에서 20여 개의 제조 시설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매출액은 10억 달러를 상회한다. SI그룹은 2017년 에코바디스로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 분야 공로를 인정받아 2년 연속 실버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전 세계 3만 개 이상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해당 평가에서 상위 10%에 랭킹했다. SI그룹의 모토는 더서브스탠스인사이드(The Substance Inside)다. 더 상세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당사 웹페이지(www.siigroup.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타라 모건(Tara Morgan)

PR &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SI그룹(SI Group, Inc.)

+ 1 518-347-4194

tara.morgan@siigroup.com



사진 - http://mma.prnewswire.com/media/519550/SI_Group_2017_CSR.jpg

SI Group ranks in the top 10 percent for globa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The company receives its second silver award from EcoVadis on World Environment Day, June 5.



사진 - http://mma.prnewswire.com/media/519517/SI_Group_Global_Headquarters.jpg

SI Group Global Headquarters in Schenectady, New York.



출처: SI그룹(SI Group)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