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TV광고 등 국내외 마케팅 시동…"세계1위 정조준"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LG전자[066570]가 최근 출시한 고급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LG전자는 23일 "오늘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코드제로 A9의 상품 홈페이지((http://www.lga9.co.kr)를 통해 국민체험단 100명을 모집,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중순께 명단이 발표될 체험단은 9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상품을 직접 사용하면서 소감이나 평가, 사진 등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남기는 식으로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은 모두 코드제로 A9을 받게 되고, '베스트 사용기'를 남긴 3명은 LG[003550]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모델명: 161DAW)도 추가로 받는다.
LG전자는 이와 함께 농구선수 출신의 방송인 서장훈이 등장하는 유튜브 동영상(https://youtu.be/PdYzG9-a54Y)을 공개했으며, 이번 주말부터는 TV 광고를 통해 코드제로 A9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코드제로 A9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전 세계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huma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