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고객서비스 총괄 자회사 '홈앤서비스' 공식출범

입력 2017-07-03 11:02   수정 2017-07-03 14:52

SKB 고객서비스 총괄 자회사 '홈앤서비스' 공식출범

(서울=연합뉴스) 오수진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 및 IPTV 설치·AS 관련 업무를 총괄하는 자회사 홈앤서비스가 3일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홈앤서비스는 이날 오전 서울 중구 메트로타워에서 이형희 SK브로드밴드 사장, 유지창 홈앤서비스 대표이사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식을 열었다.

홈앤서비스는 지난 6월 5일 SK브로드밴드가 지분 100%를 투자해 설립됐으며 ▲ 7개 실·본부 ▲ 9개 담당 ▲ 82개 팀·센터의 조직을 갖췄다.

홈앤서비스는 기존에 SK브로드밴드의 고객서비스 업무를 담당하던 홈센터 103곳 가운데 위탁 계약 종료에 합의한 98곳의 직원 4천600명을 정규직으로 채용했다.

또 앞으로 구성원의 처우 개선과 함께 역량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육성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유지창 대표는 "구성원의 역량 향상과 자긍심 고취를 통해 서비스의 질적 개선을 이루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홈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sujin5@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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