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남성제품 편집숍 '하우디', 스타필드고양에 첫선

입력 2017-08-02 11:14  

이마트 남성제품 편집숍 '하우디', 스타필드고양에 첫선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이마트는 남성 전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하우디'를 오는 17일 스타필드 고양에 연다고 2일 밝혔다.

하우디는 남들과 다른 삶을 살고 싶어하는 3040 남성들이 열광할만한 브랜드의 물건을 골라 구성한 편집숍이라고 이마트는 설명했다.

기존 이마트 전문점은 가전제품, 장난감, 유아용품, 애완용품 등 상품 카테고리 중심이었다.

반면에 '하우디'는 남성이라는 대상을 중심으로 테크, 리빙, 스타일, 그루밍, 하비 등 5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테크 카테고리에서는 붐마스터 스피커, 비밥 드론 등을 판매한다. 리빙에서는 빈티지 스타일 전화기, 독특한 모양의 도마, 와인용품 등을 판매한다.

스타일에서는 시계, 운동화, 선글라스 등 패션용품을 선보이며 그루밍에서는 포마드, 애프터쉐이빙 용품 등을 판매한다. 하비 카테고리에서는 피규어, 공구함 등을 판매한다.

하우디는 매장 안에 대형 피규어와 운동화 등을 판매하는 자판기를 설치하는 등 매장도 특화했다. 고객이 키오스크를 통해 상품을 주문하면 로봇이 해당 상품을 고객에게 전달한다.

하우디 오프라인매장에서는 400여가지, 온라인몰에서는 1천200여가지 상품이 판매된다.

하우디는 온라인몰 상품을 1년 안에 250개 브랜드 3천200가지로 늘릴 예정이다.

이마트 브랜드전략 정양오 담당은 "30∼40대 키덜트족의 증가 등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하면 가격과 상관없이 지갑을 여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남성 편집숍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