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금투협 '고객 응대 직원 보호교육' 과정

입력 2017-08-11 11:38  

[게시판] 금투협 '고객 응대 직원 보호교육' 과정

▲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고객 응대 직원의 업무능력 향상, 감정노동에 대한 스트레스 완화 관련 '고객 응대 직원 보호교육' 집합 과정을 내달 2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교육 대상은 소비자보호부서와 고객 응대 직원 등으로 실무에 활용 가능한 문제행동 소비자(블랙컨슈머) 대응 스킬, 전략과 우수사례 등을 학습한다.

수강신청은 9월 1일까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www.kifin.or.kr)에서 하면 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