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Vitabrid C12 한국 최초 바니스 뉴욕 브랜드 독점으로 미국 론칭

입력 2017-08-14 11:48  

[PRNewswire] Vitabrid C12 한국 최초 바니스 뉴욕 브랜드 독점으로 미국 론칭

-- 비타브리드 C12, 세계최초 활성 비타민C를 헤어와 스킨케어에 사용한 새로운 형태의 특허 제품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서울, 한국 2017년 8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비타민C로 한국은 물론 글로벌 뷰티 업계를 이끄는 Vitabrid C12는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바니스 뉴욕 매장들과 온라인 쇼핑몰인 바니스닷컴(Barneys.com)에 브랜드 독점으로 헤어와 스킨케어 제품들을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한국 뷰티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바니스 뉴욕에서 브랜드 독점으로 판매되는 비타브리드 C12는 세계최초로 비타민C를 미네랄 층상구조에 이온결합 방식으로 만든 Vitabrid CG 물질을 핵심원료로 하며 이 물질은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International Cosmetic Ingredient Dictionary)에 신물질로 등재되어있다.



비타민C는 전통적으로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고 피부톤을 밝게 하며 콜라젠 합성을 돕고 항산화 작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비타민C는 가늘어지고 줄기가 약해진 모발을 강화하고 탈모를 방지하며 UV 노출에서 두피를 보호한다.



하지만 지금까지 비타민C의 불안전성 때문에 비타민C의 효능이 모두 발휘되지 못했지만, 비타브리드 C12 특허기술로 만들어진 비타브리드 CG로 비타민C가 피부에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비타브리드 C12의 글로벌 비즈니스 매니저인 론 초이(Ron Choi)는 "비타브리드 C12의 미국 독점 파트너인 바니스 뉴욕과 함께, 미국시장에 공식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파트너십으로 비타브리드 C12가 한국 뷰티의 혁신과 우수성을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게 됐다. 비타브리드 C12는 유럽과 아시아에서 성공했던 경험으로 미국에서 명성과 권위를 가지고 있는 바니스 뉴욕과 같은 유통회사와 함께 미국시장에서 지속해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바니스 뉴욕의 화장품 머천다이즈 (DMM) 담당 부사장(VP)인 제니퍼 마일스(Jennifer Miles)는 "비타브리드 C12 제품을 우리 바니스 뉴욕 고객들에게 독점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우리 고객들은 항상 최신의 혁신적인 스킨케어 제품들을 원하는데, 마침내 비타브리드 C12 비타민C 제품들의 놀라운 효능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비타브리드 C12의 주성분인 비타브리드 CG는 특허받은 유무기복합체 LDH(Layered Double Hydroxide) 기술을 사용해 안정적인 형태로 활성 비타민 C를 피부에 공급한다. 비타브리드 C12의 특허받은 유무기복합체 기술은 생체 친화적인 미네랄층 사이에 활성 비타민C를 결합해 활성 비타민C를 피부와 두피 깊숙이 12시간 이상 지속해서 전달한다.



비타브리드 C12를 피부에 적용시 주름을 없애고 검버섯을 줄이며 색조와 탄력을 회복시킨다. 비타민C는 피부 속 콜라젠 합성을 촉진해 피부가 젊어 보이고 환하게 만들며 자외선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피부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기도 한다.



모발에 적용시 비타브리드 CG가 두피의 콜라젠 합성을 촉진하고 활성산소(유리기, free radicals)를 제거해 탈모를 예방하거나 지연시켜 모발 재성장을 촉진한다. 비타민C는 두피의 콜라젠 합성을 촉진하고 신진대사를 개선하며 모발을 강하게 만드는 가장 확실하고 안전한 물질이다.



비타브리드 CG는 한국 이화여대에서 개발되었으며 MRS과 C&EN은 해당 핵심 기술을 가장 혁신적인 기술 중 하나로 인정했다. 또한, 비타브리드 C12는 미래 트렌드들을 끌어낼 잠재력을 지닌 기업에 수여하는 북미 코스모프로프(Cosmoprof North America)의 트렌드세터 어워드(Trendsetter Award)를 수상했다. 화장품 분야 노벨상으로 알려진 벨기에의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는 비타브리드 C12 스킨과 헤어를 2016년과 2017년 그랜드 골드 어워드(Grand Gold Award)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외에도 지난 2년간 전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상들을 다수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올해 8월 7일 론칭된 8개의 비타민C 기반의 해당 제품들의 가격은 25달러(USD)에서 80달러(USD)이며 비타브리드 C12 브랜드의 스타 제품은 비타브리드 C12 페이스 브라이트닝 파우더(Vitabrid C12 FACE Brightening Powder) (미화 60달러)이다. 이 비타민C 파우더는 12시간 동안 지속해서 피부에 비타민C를 전달한다. (하루 2번 사용으로 24시간 비타민C 공급)



이 제품은 피부에 바를 때 모든 종류의 액체 스킨케어 제품 또는 물과 함께 혼합하여 사용하면 가장 뛰어난 효능을 보장하며 핵심원료인 강력한 비타민C 복합체가 콜라젠 합성을 통해 미세주름과 주름살을 줄이고 피부를 밝게 한다.



해당 제품라인은 지정 소매점과 온라인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여드름, 노화방지, 탈모/재성장, 두피 건강 솔루션들을 제공한다.



1. 비타브리드 C12 페이스 브라이트닝 파우더 (Vitabrid C12 FACE Brightening Powder) - 60달러

2. 비타브리드 C12 헤어 토닉 세트 스칼프 릴리프 (Vitabrid C12 HAIR Tonic Set Scalp Relief) - 55달러

3. 비타브리드 C12 헤어 토닉 세트 프로페셔널 (Vitabrid C12 HAIR Tonic Set Professional) - 80달러

4. 비타브리드 C12 스칼프 샴푸 (Vitabrid C12 Scalp Shampoo) - 32달러

5. 비타브리드 C12 스팟(파우더) (Vitabrid C12 SPOT (Powder)) - 25달러

6. 비타브리드 C12 스팟 아크네 솔루션 (Vitabrid C12 SPOT Acne Solution) - 43달러

7. 비타브리드 C12 스팟 센스티브 솔루션 (Vitabrid C12 SPOT Sensitive Solution) - 43달러

8. 비타브리드 C12 스팟 에센스 (Vitabrid C12 SPOT Essence) - 32달러



상세한 제품 정보

http://www.barneys.com/designer/vitabrid-c-/beauty/N-f7k3bnZtdt7px

www.vitabrid.com



현대 IBT에 대해

현대 IBT는 유무기 복합체 기술(Organic-Inorganic Hybrid Technologies)을 기반으로 약물(Drug) 또는 유효물질(Active Ingredient)을 생체에 안전하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DDS(Drug Delivery System)를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상용화하는 기업이다.



활성 물질을 피부 속 깊숙이 안전하게 전달하는 차세대 바이오 융합기술을 이용하여 난치성 피부질환 치료제를 개발하고 '약이 아닌 비타민C'로 피부 진피 질환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피부질환 치료제 영역을 전 세계에 최초로 제시하였다.



현대 IBT는 피부 전용 비타민C-미네랄 복합체인 Vitabrid C12를 비롯하여 다양한 피부질환용 활성 성분-미네랄 파우더 및 약물-미네랄 파우더들을 개발해 왔으며, 이러한 피부질환용 파우더 신물질들에 대한 특허를 출원 및 등록했고, 효능에 대한 임상들도 함께 진행하는 등 많은 성과를 이루어 냈다.



궁극적으로는 지능형 나노 표적항암주사제 연구를 통하여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암 치료를 위한 신약 개발을 목표로 지금 이 순간에도 World First, World Best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회사이다.



바니스 뉴욕(BARNEYS NEW YORK)에 대해

바니스 뉴욕(또는 바니스)는 여성과 남성복, 액세서리, 신발, 보석, 화장품, 향수, 가정용 선물을 포함한 전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들로부터 주목받는 것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백화점이다. 바니스의 위트와 스타일에 대한 독창적인 감각은 창의적인 광고 캠페인, 독창적인 휴가 테마, 유명한 윈도우 디스플레이에서 잘 표현된다.



1923년 남성 소매업체로 맨해튼 시내에 설립된 바니스 뉴욕은 1970년대에 새롭고 혁신적인 디자인 인재를 발굴하고 발전시키며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고급 패션과 글로벌 스타일과 유행을 선도하는 주역(Arbiter)이다.



현재 바니스 뉴욕은 매디슨 에버뉴의 업타운과 뉴욕시의 첼시 다운타운에 플래그십 스토어들을 운영하고 있고 베벌리 힐스, 시카고, 시애틀, 보스턴,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에 추가 플래그십 스토어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유명 럭셔리 온라인 스토어 바니스닷컴(Barneys.com) 그리고 16개의 미국 내 아웃렛들과 기타 소매점들을 보유하고 있다.



바니스 뉴욕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www.Barneys.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바니스 월드에 대한 내부적 견해들을 확인하려면 당사의 럭셔리 콘텐츠 사이트인 더 윈도우(The Window)를 둘러보면 흥미진진한 디자이너들, 패션, 이벤트, 바니스 팀과 함께 비하인드 장면들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http://mma.prnewswire.com/media/543314/Vitabrid_C12_Barneys_New_York_Stores.jpg

Vitabrid C12 Skin and Haircare Products Launch in Barneys New York Stores



출처: Vitabrid C12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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