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록체인 기반의 국제 Health Mutual Society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샌프란시스코 2017년 8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병이 발생했을 때의 경제적 부담은 모든 이들에게 힘든 문제다. 중국 굴지의 혁신업체 Qingsongchou는 의료비용 경향의 해결책을 고심해왔으며, 2016년 자사의 첫 블록체인 상품 ‘Qingsongchou Mutual Plan’을 출시했다. 그 후 1년 만에 800만 명 이상이 이 상품에 가입했고, 이들이 납부한 보험료는 미화 1,500만 달러에 달했다. 건강관리 시장에 크게 기여한 Qingsongchou는 CB Insights 투표에서 “세계에서 가장 전망이 밝은 사적 핀테크 기업 탑 250”에 선정됐다.
기술 혁명이 거듭되는 요즘 볼록체인이 소개되고, 이더리움을 비롯한 신세대 블록체인 시스템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된다. Qingsongchou는 블록체인의 응용과 잠재력을 계속 탐색해왔으며, 성숙한 데이터 모델과 풍부한 뮤추얼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이더리움에서 Health Mutual Society (HMS)를 구축해 현 건강관리 산업을 바꾸고자 한다.
이달 28일, HMC의 코인 공개(Initial Coin Offering, ICO)가 전 세계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www.hms.io 참조).
HMS 운영 방식
HMS는 중간 비용을 제거하고, 회원 간에 의료비용을 분리함으로써 저렴한 건강관리 커버리지를 제공한다. 개인과 단체 모두 일정량의 토큰을 내고 가입할 수 있다. 자격을 갖춘 보험 계약자가 미리 정해진 목록에 언급하는 구체적인 질환에 걸렸다면, 자신의 문서를 올리고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다. 선출된 공증인 단체가 승인하면 일정량의 토큰이 지급된다. 스마트 계약으로 제한되는 이 시스템은 독자적이고 효율적이며 투명하게 운영될 예정이다.
HMS의 이점
1. Qingsongchou의 풍부한 뮤추얼 시장 경험과 1.60억 명이 넘는 등록 사용자를 기반으로 한 HMS는 다른 프로젝트와 비교했을 때 가장 구체적인 ICO를 제시한다.
2. 회원 간에 비용을 분리함으로써 건강관리 부담을 줄인다.
3. 시스템 분산을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운영비를 낮춘다.
4. 지역 간 장벽을 부수고, 세계화의 위험을 제한한다.
5. 성장 잠재력이 큰 반인플레이션 커뮤니티 상품을 만든다.
6. 상호 성공을 위해 흩어진 단체를 모은다.
문의처:
Sprina
Marketing VP
business@hms.io
www.hms.io
출처: HMS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