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혼술족용 소용량 '려' 출시…증류소주시장 확대나서

입력 2017-08-30 09:13  

국순당, 혼술족용 소용량 '려' 출시…증류소주시장 확대나서

온라인 쇼핑몰 입점…다양한 판매채널 확보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국순당 여주명주는 증류소주 '려'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75㎖들이 1인용 소용량 제품과 고도주인 '증류소주 려 40도' 등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국순당 여주명주는 2009년 국순당·경기 여주시·고구마 농가가 공동 출자해 여주에 설립한 농업회사법인이다. 지난해 8월 증류소주 '려'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증류소주 시장에 진출했다. 12월부터 우리술 전문 주점과 고급 한정식, 백화점 등에서 '려'를 판매하고 있다.






9월부터 국순당 여주명주 홈페이지와 G마켓·11번가를 비롯한 주요 쇼핑사이트, 쿠팡·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에서 온라인 판매를 한다.

'증류소주 려 미니', '증류소주 려 40도' 등 신제품도 선보인다.

증류소주 려 미니는 혼자 술을 즐기는 사람을 겨냥한 제품이다. 용량이 현재 시판 중인 증류소주 중 가장 작다. 소주잔 2개 분량이다.

증류소주 애호가를 겨냥한 고도주인 '증류소주 려 40도'도 출시할 예정이다.

chunj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