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억350만 달러 규모의 커뮤니티 착공, 미션베이로 이어지는 새로운 게이트웨이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샌디에이고 2017년 9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A급 다가구 커뮤니티 개발 업계를 선도하는 JPI는 이번 달 착공예정인 제퍼슨 퍼시픽(Jefferson Pacific)의 시공을 위한 파이낸싱을 마감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제퍼슨 퍼시픽 비치는 베이프론트 전망을 가진 1억350만 달러(USD) 규모의 개발프로젝트로 3에이커에 달하는 부지에 3층의 포디움을 건설한다. 수십 년 동안 해당 장소에는 가이 힐 캐딜락(Guy Hill Cadillac) 딜러십이 자리 잡고 있었다. 로스앤젤레스 기반의 부동산 파이낸싱과 투자관리 기업인 PCCP(PCCP, LLC)는 건축 대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퍼슨 퍼시픽 비치(Jefferson Pacific Beach)는 172개의 럭셔리 아파트 가구들을 제공할 예정이며 14,000 평방피트 규모의 1층에는 매장과 크리에이티브 오피스들이 위치할 예정이다. 수상경력에 빛나는 샌디에이고의 건축회사인 커리어 존슨 + 컬처(Carrier Johnson + Culture)는 서프보드 수리/DIY 스테이션, 워터 스포츠 보관 공간과 같은 독특한 편의 시설을 갖춘 혁신적인 최첨단 디자인을 창조했다. 제퍼슨 퍼시픽 비치는 샌디에이고의 가장 활기찬 커뮤니티 중 하나에 위치, 상징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프로젝트는 7개의 기존 교통 신호들을 업그레이드하는 것과 "적응형 교통 신호전달(Adaptive Traffic Signalization)" 시스템을 사용해 미션베이 드라이브(Mission Bay Drive) 코리더 내 하나의 새로운 교통신호를 추가하는 작업을 포함한다. 이 최첨단 시스템은 실시간 교통 조절을 통해 더욱 효율적인 교통 플로를 구현, 미션베이 드라이브의 교통혼잡을 완화할 수 있을 예정이다.
"JPI 웨스턴 지역부(Western Region)가 바로 샌디에이고에 있다. 이번 프로젝트가 JPI팀에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는 것은 매우 자명한 일"이라면서 "우리 커뮤니티에서 이 지역을 활성화하려는 샌디에이고의 노력에 힘을 더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JPI의 시니어 부사장이자 개발 매니징 파트너인 토드 보든(Todd Bowden)은 전했다.
"PCCP는 현지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과 경험을 가진 JPI와 성공적인 관계를 유지해왔다"면서 "JPI는 이번 프로젝트가 새로운 개발에 대한 강력한 니즈가 있는 지역에서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 믿는다"고 PCCP의 부사장(Vice President)인 마이클 호잇(Michael Hoyt)은 전했다.
JPI의 제퍼슨 퍼시픽 비치는 미션베이 파크 바로 옆에 있다. 1940년대에서 1960년대에 걸쳐 개발된, 미션베이 파크는 미국에서 가장 큰 수생 공원이다. 약 4,600에이커 이상의 땅과 물로 이루어져 있다. 27마일의 해안선을 뽐내는 미션베이는 약 19곳의 모래 해변과 8곳의 공식지정 수영지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공원에의 연간 출석은 1,500만 명으로 추산된다.
"제퍼슨 퍼시픽 비치는 미션베이 회랑을 상당 수준 개선할 촉매제가 될 것이다. 이번 프로젝트의 착공을 지켜보는 것과 퍼시픽 비치에서 필요로 하는 주택들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기대가 매우 크다"고 샌디에이고 시티의 시의회 의원인 로리 자프(Lorie Zapf)는 전했다.
제퍼슨 퍼시픽 비치는 미션베이 드라이브의 상징적인 플래그십 루비오의 레스토랑 옆에 위치할 예정이다. "제퍼슨 퍼시픽 비치는 우리 지역 고유의 독창성을 보존하면서 미션베이 회랑에 신선한 커뮤니티 지향 개발을 가져올 것이다. 이는 앞으로 이곳에서 일어날 더 큰 당연한 일들의 시작에 불과하다"고 루비오의 설립자인 랄프 루비오(Ralph Rubio)는 전했다.
제퍼슨 퍼시픽 비치의 렌더링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dropbox.com/sh/ygjpw4ld61w1hyo/AADJZoC_OEZs5gPift0rkbV6a?dl=0
JPI의 웨스턴 지역부(JPI's Western Region)에 대해
샌디에이고에 있는 JPI의 웨스턴 지역부는 미국 남서부 전역에 커뮤니티들을 개발, 총 9,400개 이상의 가구들을 개발했다. 또한, 웨스턴 지역부는 최근 애너하임 지역에서 진행될 2개의 개발프로젝트에 대한 파이낸싱 마감소식을 발표했다. 제퍼슨 퍼시픽 비치의 마감과 함께 웨스턴 지역부의 올해 생산은 3억5천만 달러(USD)를 웃돌았으며, 현재 애리조나와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6억 달러(USD) 이상 규모의 생산이 진행 중이다.
JPI에 대해
JPI는 미국 일부 시장들에서 활동하는 A급 다가구 자산의 내셔널 개발기업이자 건축기업이며 투자 매니저로, 텍사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뉴욕에 지사들을 두고 있다. 미국 시장에서 쌓아온 30여 년의 성공적인 개발 히스토리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심도 있는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JPI는 미국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비상장 부동산 중 하나로 꼽힌다. JPI의 임원팀은 저밀도의 가든 아파트(정원 딸린 아파트)부터 중간에서 고밀도의 랩과 포디움 프로젝트들, 학생 생활 주택 프로젝트들 그리고 다용도 하이라이즈(고층건물) 개발들에 이르기까지 다세대건물 개발 업계에서 평균 25년의 경험들을 보유하고 있는 베테랑들로 구성되어 있다. JPI는 투자관리, 사전개발, 언더라이팅(인수), 마케팅, 자산관리 서비스는 물론 건설, 금융, 행정 서비스들을 제공한다. 제퍼슨 파크의 1단계는 중국 캐피탈이 자본을 투자한 JPI의 14번째 투자로, 지난 3년 동안 중국 캐피탈과 함께한 프로젝트들의 총비용은 14억 달러(USD)가 넘는다. JPI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www.JPI.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PCCP(PCCP, LLC) 에 대해
PCCP는 상용 부동산 부채와 주식투자에 주력한 최고의 부동산 파이낸스와 투자관리 기업이다. PCCP는 기관 투자자들을 대신해 70억 달러(USD) 이상의 자산들을 관리하고 있다. 뉴욕,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에 오피스들을 보유, PCCP는 부동산 소유주와 투자자들에게 자본 요구사항들을 충족시키기는 광범위한 자금조달 옵션을 제공한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PCCP는 각 투자를 창출하고 서비스하며 고객들이 부가가치와 우수한 투자수익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1998년 설립 이후, PCCP는 사모펀드, 개별 계정, 합작투자를 포함해 일련의 투자수단들을 통해 140억 달러(USD)가 넘는 기관 자본을 성공적으로 조달, 투자, 관리했다. PCCP는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자본을 추구하는 검증된 사업자들과 투자기회를 지속해서 모색한다. PCCP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www.pccpllc.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http://mma.prnewswire.com/media/550905/Jefferson_Pacific_Beach__JPI.jpg
Jefferson Pacific Beach - Mission Bay Dr. & Rosewood Corner
로고: http://mma.prnewswire.com/media/516792/JPI_Logo.jpg
출처: JPI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