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타이달 스트리밍 서비스, 내년부터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에서 이용

입력 2017-09-06 18:37  

[PRNewswire] 타이달 스트리밍 서비스, 내년부터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에서 이용

-- 5천만 곡 이상의 노래들을 포함하는 전용 엔터테인먼트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슈투트가르트, 독일 2017년 9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메르세데스 벤츠와 글로벌 뮤직 &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타이달(TIDAL)이 장기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 메르세데스 미 포털(Mercedes me Portal)에 연결된 메르세데스 벤츠를 소유한 고객들은 향후 몇 달 이내로 타이달 하이파이 멤버십(TIDAL HiFi)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을 예정이다. 고객들은 가정 음악 시스템, 스마트폰, 차량에서 12개월 동안 무료로 5천만 곡 이상의 노래들과 185,000개 이상의 뮤직비디오들, 신중하게 큐레이트된 수백 개 이상의 재생목록들을 스트리밍 할 수 있다. 타이달은, 전 세계 52개국 회원사들에 스트리밍 서비스는 물론 하이파이(High Fidelity) 음질의 다양한 전용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타이달 엑스(TIDAL X) 프로그램은 라이브 이벤트, 만남 및 인사, 티켓 경품, 라이브 스트리밍 등을 통해 제이지(JAY-Z), 비욘세(Beyonce), 본조비(Bon Jovi), 니키 미나지(Nicki Minaj), 데미안 말리(Damian Marley), 릴 웨인(Lil Wayne), 얼리샤 키스(Alicia Keys)를 포함하는 다수의 아티스트들을 팬들과 직접 연결한다. 팬들을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가들과 교류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은 타이달 경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메르세데스 벤츠와 타이달은 프랑크푸르트 국제 모터쇼(IAA)에서 미 컨벤션(me Convention)이 열리는 동안 독점 콘서트를 개최하며 그 컬래버레이션의 론칭을 기념할 예정이다.



"타이달과의 협력은, 그 고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통해 메르세데스 미(Mercedes me) 라이프스타일을 향상시킨다. 고객들은 집에서도 이동 중에도 음악과 비디오를 사실상 무제한으로 스트리밍 할 수 있다. 또한, 예술가들과의 연결 또는 라이브 경험을 위한 독점적인 기회를 제공한다"고 메르세데스 벤츠의 마케팅 부사장(Vice President Marketing)인 장 띠에메 박사(Dr Jens Thiemer)는 전했다.



메르세데스 벤츠와 타이달은 2017년 9월 15일 금요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미 컨벤션(me Convention)에서 독점 콘서트를 개최하며 그 협업 론칭을 기념한다. 해당 콘서트에서 공연할 아티스트가 곧 발표될 예정이며 미 컨벤션의 참가자들은 컨벤션 기간에 이벤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티켓을 신청할 수 있다. 타이달과 메르세데스 벤츠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추가 티켓들이 추첨된다.



"전 세계 최고의 자동차 제조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면서 "탁월한 품질과 탁월성에 대한 공동의 사명은 두 브랜드 간 자연스러운 시너지 효과를 낸다. 메르세데스 고객들은 독창성을 중요시한다. 타이달의 탁월한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메르세데스의 고객들과 공유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타이달의 리오 티본(Lior Tibon)은 전했다.



2018년부터 모든 메르세데스 미 고객들에게 12개월 동안 하이파이 스트리밍 품질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무료 평가판을 사용이 끝나면, 고객들은 프리미엄 품질 서비스는 9.99 유로(EURO) 그리고 하이파이 품질 서비스는 19.99 유로 (EURO)를 내고 앨범, 라이브 스트리밍, 타이달 엑스 콘서트들에 엑세스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 재생목록은 타이달 웹사이트(www.tidal.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미 컨벤션(me Convention)에 대해

메르세데스 벤츠와 SXSW(South by Southwest)는 프랑크푸르트 IAA의 일환으로 미래의 주제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고무적인 플랫폼인 미 컨벤션(me Convention)을 최초 개최한다. 2017년 9월 15일과 17일, 미 컨벤션은 미래에 대해 이야기 하기 위해 기술,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산업을 한자리에 모은다. 미 컨벤션은 크리에이트더뉴(#createthenew)를 슬로건으로, 새로운 창조(New Creation), 새로운 도시성(New Urbanity), 새로운 리더십(New Leadership), 새로운 현실(New Realities), 새로운 속도(New Velocity)에 주력한다. 미래의 주제는 워크숍, 전문가 패널, 기조연설, 공동작업 공간, 대화형 플랫폼들에서 비판적으로 논의 될 예정이다. 미 컨벤션은 페스트할레 프랑크푸르트(Festhalle Frankfurt)에서 축제 형식의 분위기로 진행되며 기차역을 둘러싸고 있는 프랑크푸르트 도시의 반호프슈비어텔(Bahnhofsviertel)에서의 파티 그리고 콘서트들과 함께 저녁 이벤트의 라인업을 동반한다. 미 컨벤션과 관련 프로그램, 이벤트, 강의들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해당 웹페이지(www.me-convention.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타이달(TIDAL)에 대해

타이달은 전 세계 예술가들이 직접 제작한 글로벌하고 체험 가능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타이달 회원들은 아티스트들과 팬을 다양한 방식들로 직접 연결하는 독점적으로 큐레이트된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하이파이, CD 음질의 음악, 고해상도 영상, 타이달 라이징(TIDAL Rising)을 통해 새로운 아티스트들을 발견할 기회, 타이달 엑스를 통한 고유의 경험들을 제공한다. 타이달은 전 세계 52개 이상의 국가들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5천만 개 이상의 음악 카탈로그 그리고 185,000개 이상의 고품질 영상을 제공한다.



타이달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http://facebook.com/tidal), 트위터(http://twitter.com/tidalhifi),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tidal/)



메르세데스 벤츠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다음의 웹페이지들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www.media.daimler.com 그리고 www.mercedes-benz.com



타이달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www.tidal.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551880/Mercedes_Benz.jpg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551889/TIDAL_Logo.jpg



출처: 타이달(TIDAL) 및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Benz)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