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애디언트코리아, JD파워 시트 품질 만족도 조사서 1위

입력 2017-09-07 10:22  

[PRNewswire] 애디언트코리아, JD파워 시트 품질 만족도 조사서 1위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디트로이트 2017년 9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미국의 권위 있는 시장조사기관 J.D 파워(J.D Power) '2017 시트 품질 만족도 조사(Seat Quality and Satisfaction Study)'에서 애디언트코리아가 생산한 기아 카덴자(Kia Cadenza) 시트가 양산차(Mass Market) 중형/대형(Midsize / Large)차급 1위를 하였다. 애디언트코리아는 최대 글로벌 자동차 시트 공급업체 중 하나인 애디언트(Adient)의 한국 지사이며, 생산 공장은 아산에 있다.



또한 럭셔리(Luxury) SUV 차급에서도 애디언트 슬로바키아에서 생산한 포르쉐 카이엔(Porsche Cayenne) 시트가 1위를 하였으며, JV사(社) 아반자 인테리어 테크놀로지(Avanzar Interior Technologies)도 양산차(Mass Market) 트럭/벤(Truck / Van) 차급에서 도요타 툰드라(Toyota Tundra) 시트로 1위를 하였다. 북미 텍사스 주 샌안토니오에서 생산한다.



애디언트는 지난 존슨콘트롤즈 오토모티브 사업부 시절부터 5년 연속 시트 품질 만족도 조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JV사인 아반자 인테리어 테크놀로지 (Avanzar Interior Technology, Ltd.)와 북미 디트로이트(Detroit)에 있는 브릿지워터 인테리어(Bridgewater Interiors)의 실적까지 고려한다면 14년 연속 최상위 성적을 거둔 것이다.



애디언트 글로벌 품질본부장인 짐 패스터(Jim Pastor)는 "우수한 시트 제조 시스템 및 품질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기능적이고 안락한 시트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러한 노력이 JD파워 만족도 조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만큼, 이에 힘입어 앞으로 업계의 요구 수준을 뛰어넘어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JD파워의 2017년 시트 품질 만족도 조사는 자동차 제조사와 협력업체들에 자동차 시트 완제품 시스템에 대한 품질과 만족도 정보를 제공한다.



신규 차량 구매자들이 구매 후 90일 동안 시트와 시트벨트의 결함, 오작동, 디자인 문제를 경험하고 해당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신차품질조사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미국에서 판매된 신차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애디언트 소개:

애디언트는 자동차 시트 제조 부문의 글로벌 선두주자입니다. 전 세계 33개 국가에서 230개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75,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주요 자동차 OEM의 차량 시트를 생산 및 배송합니다. 시트 완제품은 물론 시트 개별 부품에 이르기까지, 애디언트는 자동차 시트 제작 과정의 모든 전문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연구와 디자인을 시작으로 엔지니어링과 생산에 달하는 모든 과정에 이르기까지, 통합적인 자체 기술을 통해 매년 2천5백만 대 이상의 차량 생산에 기여합니다.



출처: 애디언트(Adient)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