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채팅상담 서비스 시작

입력 2017-09-11 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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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저축은행, 채팅상담 서비스 시작

(서울=연합뉴스) 박의래 기자 = OK저축은행은 온라인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인 '오키톡'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오키톡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오키톡에 접속하면 챗봇 방식으로 금융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상세한 추가상담이 필요하면 상담원과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받을 수 있다.

챗봇은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상담원과 채팅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laecorp@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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