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소주 '푸른밤' 출범…'짧은밤'·'긴밤' 등 2종 출시

입력 2017-09-14 08:28  

신세계 소주 '푸른밤' 출범…'짧은밤'·'긴밤' 등 2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신세계그룹은 제주소주의 새 브랜드 '푸른밤'을 15일 공식 출범시킨다.

제품은 알코올도수 16.9%의 '짧은밤'과 20.1%의 '긴밤' 등 2종이다. 용량은 모두 360㎖이다.

이마트·신세계백화점·이마트24 등 신세계그룹 유통업체와 제주지역 일반 주류업소 등에서 판매된다.

신세계그룹은 지난해 12월 제주소주를 인수한 후 새 브랜드를 푸른밤으로 정하고 신제품 출시를 준비해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푸른밤은 차별화한 정제 공법으로 기존 소주와 확실한 차별화를 꾀했다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제주의 깨끗한 화산암반수를 활용한 데다, 5단계에 걸친 초정밀 여과과정으로 알코올 향과 끝 맛을 더 깔끔하게 했다.

72시간의 숙성 공법으로 부드러움을 높이고 토마틴을 첨가해 풍미를 향상시켰다.

최신 위생검사 설비를 도입하는 등 위생과 안전성에서도 완성도를 높였다.

김운아 제주소주 대표는 14일 "맛, 품질 등에서 기존 소주들과 차별화를 뒀고 제주의 감성을 더한 만큼, 많은 사람과 희로애락을 함께 할 수 있는 대표 소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