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연합뉴스) 전국 상공인들의 지역 및 인적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2017년 기업사랑 전국상공인 골프대회'가 19일 오전 7시 30분부터 제주시 오라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제주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제주도·대한상공회의소·메르세데스 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제주전시장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상공인 및 경제단체장 등 220여 명이 참가한다.
올해 10회째인 이 대회는 전국 상공회의소 기업인, 관련 경제단체 등 지역별 참가자들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전국적인 기업인 네트워크를 강화해 제주도 경제 발전의 토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개인전 18홀 신페리오 플레이방식으로 진행되며, 시상은 메달리스트 우승·준우승·장타상·근접상·행운상 등 총 14개 부문으로 나눠 이뤄진다.
농관원 제주지원, 추석대비 전통시장 부정유통방지 캠페인 실시
(제주=연합뉴스)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제주지원(이하 농관원)은 이달 8일부터 15일까지 추석대비 전통시장 부정유통방지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농식품 부정유통방지 캠페인은 제수 마련을 위해 도민이 많이 찾는 제주시 내 전통시장을 대상으로 원산지표시제, 양곡표시제, 축산물 이력제 안내를 중심으로 이뤄졌다.
캠페인에 참여한 농산물 명예 감시원들은 원산지 표시 안내 리플렛과 원산지 표시판를 배부하고 표시 방법 등을 안내했다.
농관원 제주지원은 농식품 구매 시 원산지표시를 반드시 확인하고, 원산지가 의심스러울 경우 부정유통 신고전화(☎1588-8112)로 신고해 달라고 당부했다.
jiho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