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연합뉴스) 부산시민공원은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국내 유명 가수들이 출연하는 '부산시민공원 열린콘서트'를 연다.
이날 콘서트에는 원조 댄싱퀸 김완선, 포크 싱어송라이터 장필순, 자메이카 스카(Ska) 음악 밴드 킹스턴루디스카, 트로트 가수 진성과 유지나, 싱어송라이터 스텔라 장, 트로트 듀오 후니용이 등이 출연해 신명 나고 흥겨운 무대를 선사한다.
공연이 펼쳐지는 잔디광장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돗자리를 펴고 누워서 감상할 수도 있다.
공연 문의는 부산시민공원 홈페이지(http://www.citizenpark.or.kr)에서 하면 된다.
미래부산 시민보고회
(부산=연합뉴스) 부산시는 22일 오후 3시 30분 시청 대회의실에서 '과학기술과 미래부산'이라는 주제로 시민보고회를 연다.
이번 시민보고회에는 서병수 부산시장을 비롯한 산·학·연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부산시의 미래전략 종합계획을 발표한다.
또 미래전략을 위한 연구개발(R&D)사업 발굴, 사업화, 기술창업, 인재와 기업성장 기반 확보 방안 등을 제시한다.
부산-상하이 배드민턴 교류
(부산=연합뉴스) 부산시와 부산국제교류재단은 21일부터 25일까지 중국 상하이에 배드민턴 교류방문단을 파견한다.
이번 교류방문단은 지역 배드민턴 대회에서 수상 경력을 보유한 배드민턴 동호회 3개팀 15명으로 구성됐다.
배드민턴 교류방문단은 상하이에서 친선경기를 하고 체육훈련 기지를 방문해 공동 훈련에 참가하는 등 친선교류를 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