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금투협 '고객응대직원 보호 교육' 과정 개설

입력 2017-10-11 09:32  

[게시판] 금투협 '고객응대직원 보호 교육' 과정 개설

▲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고객 응대 직원의 업무 능력 향상과 감정노동에 대한 스트레스 완화 방안 등을 습득할 수 있는 '고객응대직원 보호 교육' 집합 과정을 11월 24일에 진행한다.

이 과정은 소비자보호부서와 고객응대직원을 대상으로 문제행동소비자(블랙컨슈머) 대응 스킬, 전략, 우수사례 등을 학습하도록 구성됐다.

수강 신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www.kifin.or.kr)에서 11월 5일까지 하면 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