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병원인 수원윌스기념병원이 주최하는 '제5회 수원윌스 걷기대회'가 오는 28일 오후 1시 경기 수원시 광교산 광교공원에서 열린다.
2013년부터 수원윌스기념병원이 개최하고 있는 광교산 걷기대회는 광교공원을 출발해 단풍이 아름다운 광교저수지 수변 산책로 4㎞ 구간을 걸어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완주자에게는 간식과 기념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LG 트롬 건조기와 자전거, 핸드 블렌더 세트 등을 증정한다.
병원에서 행사장에 척추·관절 검진 부스를 설치해 시민을 대상으로 무료로 건강검진을 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걷기대회사이트(www.allgogo.co.kr)와 전화(☎031-240-6000)로 사전에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없으며 행사당일 오후 1시부터 광교공원에서 현장신청도 받는다.
수원윌스기념병원은 걷기 운동을 통해 척추·관절 질환을 예방하고 관리하자는 취지로 2013년부터 매년 광교산 걷기대회를 열고 있다.
박춘근 병원장은 "개원 15주년을 맞아 윌스기념병원을 믿고 찾아 주는 수원 시민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부대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가을 정취를 듬뿍 느낄 수 있는 광교산 단풍 풍경을 보며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건강도 지킬 수 있는 걷기대회에 많이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hedgeho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